본문 바로가기

2012/033

[벽화]페루, 리마, Happy Up Here Guesthouse Happy Up Here Guesthouse. 2012 여행 중 벽화는 제가 그곳에 머무는 동안의 시간과 공간을 특별하게 만들어 줍니다. 가끔은 돈을 받기도, 방값을 갂아주기도, 맛있는 음식을 대접받기도 혹은 그냥 고맙다는 인사만 받을 때도 있지만 남의 집에 머무는 느낌에서 내집에 머물게 되는 느낌이 좋아 계속해서 그립니다. (그러고 보니 한 다섯번은 더 그리고 할 이야기군요...기껐 몇번 안그려 봤으니...하하) 그리고 몇년 후 친구가, 동생이, 혹은 다른 모르는 사람이 이곳에 들렀다 돌아와. [그 벽화 아직도 있더라구요. 보고 왔어요. 그리고 이 그림 그린 사람이 제가 아는 사람이라 했더니 주인아주머니가 잘 챙겨주더라구요1] 라고 듣게 되면 얼마나 황홀할까 상상합니다. 2012. 3. 21.
[310℃ 세계여행]02-호주워킹홀리데이(지난 6개월간의 여정01) 지난 이야기_[310℃ 세계여행] 01-여행의 시작. 2011년 8월 마지막날 출국을 해서 도착한 곳 호주 멜번. 그리고 기차를 타고 남쪽으로 한참 내려가 도착한 프랭크스톤.Frankstone, 나는 저 멀리 작은나라 '코리아'에서 온 동북아 노동자가 되어 때론 하루 14시간 이상 일을 하고 종종 주말도 없이 일하기도 했다. 여행을 하기 위해서. 어쨌든 호주에 도착을 했고, 적응을 하면서 수없이 긴장을 했고 좌절을 했고 희망을 품으며 성취감을 맛보기도 했다. 그래도 그렇게 힘들게 일하면서도 버틸 수 있었던 것은 함께 일하던 동료들이 동료이상으로 친구가 되어 줘, 호주 에서의 '여행 준비 기간'을 또 다른 '여행'이라는 특별한 시간으로 만들어 주었기때문이다. 그리고 집 바로 앞에 (사실은 걸어서 5분거리).. 2012. 3. 19.
[여행정보]인도 심카드 구입하기(델리/에어텔) & 셋팅법.설정법(HTC,넥서스원,겔럭시,베가 설정) 인도 심카드 정보입니다.(2012.02 기준) 본인구입처: 델리 에어텔 오피스 위치: 코넛플레이스 M동 1층.(주요소 부근) 준비물: 사진, 여권, 컨트리락 해지된 폰. 에어텔. 심카드 14 혹은 15 루피 음성충전(98rs분량) 약 102루피( 유효기간 3달) 데이터 1Gb 98루피 / 2Gb->148루피정도 (유효기간 1달) (아이폰일 경우 컷팅 해줌.) 충전후 메세지가 뜹니다. 필히 확인하세요. (매 통화 후나, 데이터 접속 차단 후에 남는 메세지가 뜹니다.-문자메세지아님. 판매처에서 확인안시켜주시면 직접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3G가 아닌 2G데이터입니다. 3G는 훨씬 더 비싼데 별 차이 없다하네요. 카톡 인터넷 서핑 페이스북 사용 충분히 가능한 속도입니다. (일부지역은 심하게 느릭기도 하.. 2012. 3. 11.